Our News KPR News
sub_bar_circle
share
icon icon icon icon
 
KPR, 공공소통연구소 LOUD와 사회적 가치 창출 구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2020.01.02
blank
 
more


2019년 5월 사회적 기업, 공공기관, 대학 및 연구소, 소셜벤처 및 투자기관, 비영리재단, 일반 기업 등   4천여 명의 등록자가 몰려 화제를 낳았던 소셜밸류커넥트(SOVAC)

온라인에서나 TV에서도 심심찮게 들려오는 ‘사회적 가치(Social Value)’라는 말이 이제는 제법 익숙해질 법도 합니다. 사회적 가치를 창출해 사회에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내려는 움직임이 커뮤니케이션 영역에서도 그 모습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12월 19일(목) KPR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KPR – 공공소통연구소 LOUD간 업무협약식에 참석한 신성인 KPR 부회장(왼쪽), 이종혁 공공소통연구소장(가운데), 김주호 KPR 사장(오른쪽)

12월 19일(목) KPR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KPR – 공공소통연구소 LOUD간 업무협약식에 참석한 신성인 KPR 부회장(왼쪽), 이종혁 공공소통연구소장(가운데), 김주호 KPR 사장(오른쪽)

대표적인 움직임으로, 올해 소셜임팩트팀을 출범한 커뮤니케이션 그룹 KPR과 시민 주도형 공익 캠페인을 주도하고 있는 공공소통연구소 LOUD가 체결한 업무 협약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KPR과 공공소통연구소 LOUD는 지난 12월 19일(목) 서울 중구 퇴계로에 위치한 KPR에서 KPR 임직원, 이종혁 공공소통연구소장, 사회적기업가들이 참석한 가운데 ‘사회적 가치 창출 구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습니다.


KPR과 공공소통연구소 LOUD는 이번 협약을 통해 ▲사회적 가치에 부합하는 사업 공동추진 ▲커뮤니케이션 분야의 사회적가치 평가 지표 공동개발 ▲공동관심 분야의 주제로 세미나, 워크숍 공동개최 등의 활동을 추진하며, 사회적 가치를 선도적으로 창출해 나갈 계획입니다.


 

KPR 의 기업 미션 및 경영 철학


이번 협약은 KPR이 PR업계 최초로 사회적 가치 창출 영역에 첫 발을 내딛었다는 점에서 중요한 의미가 있습니다. ‘PR이 사회의 선을 추구하고 공익을 우선 고려해야 한다’는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성장해 온 KPR은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사회적 가치 창출에도 앞장섬으로써 사회의 선과 공익에 기여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모색해 나갈 것입니다.


icon icon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