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r Impact Case study
sub_bar_circle
share
icon icon icon icon
 
알로소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O2O 마케팅
blank
 
more
CLIENT
퍼시스그룹 알로소 (Alloso)
PERIOD
2019.05





KPR알로소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에 즈음하여 알로소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매장 모객을 활성화 하기 위해 O2O 마케팅을 전개했습니다.


스토 그랜드 오픈에 앞서 소비 타깃의 워너비적 인물을 활용한 토크쇼를 기획하고, 커뮤니티, 매거진 인플루언서 소셜 미디어 등 디지털 채널을 적극 활용하여 소비자들의 매장 방문을 유도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알로소만의 마감재, 디자인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도슨트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현장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습니다. 현재 소비자들의 꾸준한 방문이 이어지고 있으며, 많은 미디어들로부터 취재 및 제품 협찬 요청을 받고 있습니다.  

icon icon icon